설치 후 충전 버튼 클릭 휴대폰 결재 충전금액 입력 확인 하시면 충전하시는 금액이 아래와 같이 충전이 하면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란 것은 신용카드나 계좌번호 입력 없이도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주민등록번호로 본인 인증만 하면 결제가 이루어지는 시스템 입니다. 결제한 금액에 대해서는 익월 통신 요금에 비용이 청구 됩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미납 이력이 남아 소액결제 한도가 하향이 되고, 한동안 소액결제 사용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미납 및 연체 절대 금지)

하지만,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를 하려면 미납이 있더라도 최소한 휴대폰 발신이 가능한 상태여야만 통신사 또는 정보이용료 등을 통한 소액결제 처리가 가능합니다.

(수수료 싸게 해준다는 과대 광고에 속아서 미리 정해놓은 기준을 잃지 마세요)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소액결제 현금화 상황이 되는 것이죠.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 (구글 결제후 환불을 이용한 방법)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쪽으로 창업을 하기 위해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 루트 및 기술 전수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배우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이 글을 보시고 사기꾼들에게 속아 돈을 헛되이 쓰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